안면윤곽수술가격 ∑ 45o으로

 

 

 

 

 

 

 

유독 도드라진 광대뼈와 사각턱 때문에 인상이 좋지 않아 고민인분 많으시죠?

같은 말을 해도 다른 사람들보다 신경질적으로 보이기도 하며

첫인상이 무서워 보인다는 소리를 유난히 많이 듣는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대체로 광대뼈가 튀어나오가나 각진 얼굴은

인상이 강해보이기 때문에 이를 콤플렉스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요~

 

이러한 콤플렉스는 안면윤곽수술로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v라인 얼굴형을 만들면

세련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줄 수 있고 작고 갸름해져 어려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안면윤곽수술은 보통 사각턱수술과 광대뼈축소수술로 이루어지는데

뼈를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복잡한 수술에 속한답니다.

 

복잡한 만큼 안면윤곽수술가격이 다른 수술에 비해 비싼것도 사실이죠~

 

얼굴형에 콤플렉스가 있지만 부담스러운 안면윤곽수술가격 때문에 좌절하실필요는 없답니다.

 

 

안면윤곽수술 잘하는 코리아성형외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면윤곽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vs안면윤곽으로 안면윤곽수술가격고민 해결 ◀

 

 

 

 

 

 

 

vs안면윤곽수술은 v라인 사각턱수술과 slim라인 광대뼈축소수술로 이루어진

코리아성형외과의 특별한 안면윤곽수술 프로그램이랍니다.

 

코리아성형외과 안면윤곽수술은 안면윤곽 스페셜리스트 원장님과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와의 협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안면윤곽수술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코리아성형외과 vs안면윤곽 사각턱수술에 대해 좀더 살펴보면

사각턱수술은 긴곡선절제술을 통해 이차각없이 턱의 앞쪽까지 부드럽게 깎아주고

밖에서 보이는 흉터를 최소화 하였으며 피질제거술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효과를 높였습니다.

 

 

 

 

 

 

 

코리아성형외과 vs안면윤곽 광대뼈축소술은

입안절개와 머리카락속 절개를 통해 밖에서 보이는 흉터를 최소화하고

보다 견고하게 수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답니다.

 

 

코리아성형외과 vs안면윤곽, 효과가 좋다는건 알겠는데

그럼 안면윤곽수술가격도 비싸지 않을까라는 의문이 들기도하죠~

 

잘한다고 비싸고 비싸다고 잘하는것이 아니랍니다.

 

 

 

 

 

 

 

앞서 말했듯이 합리적인 안면윤곽수술가격 450만원으로 안면윤곽수술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다른 어떤 병원보다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수술로 고객님의 고민을 날려드리겠습니다.

 

 

 

 

 

 

 

안면윤곽수술가격과 결과와 함께 안전까지 확실하게 책임질 수 있도록

마취과전문의가 수술 전후 마취시스템을 전담하며

응급구조장비와 무정전시스템등 만약의 상황을 대비한 모든 안전시설을 갖춘 상태에서

안면윤곽수술을 진행하여 보다 안전한 수술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이상 병원선택 때문에 고민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안면윤곽수술결과와 안면윤곽수술가격 그리고 안전까지 책임지는 병원

코리아성형외과에서  아름다운 얼굴라인 선물받으세요~

#쿠킹메이트 # 강남역점 #너무 맛있으면 #앙대용

 

 

 

 

쿠킹메이트 강남역점을 처음 방문하고 뿅 ㅇ_ㅇ 하고 반했어요~

저는 이런 비싼곳 자주 못와요..

 

근데 회사옹니가 빵빵 쏜다고해서

쿠킹메이트 강남역점을 방문했답니다 :)

 

 

 

 

 

 

 

이렇게 파스타 면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독특했어용

파스타 면은 참 다양한것 같은데

저는 그냥 정석 파스타면이 제일 좋아요 !!

 

 

 

 

 

 

처음 기본셋팅은 이렇게 봉투에 다 담아져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발렌타인데이!!

(음.. 그러니까 이 포스팅은 묵은지 포스팅이죠..)

 

발렌타인데이 한정메뉴 !! 오만원 셋트를 먹었어요

 

 

 

 

 

 

 

 

 

쿠킹메이트 강남역점 특이했던 점이

가글을 주더라고요 진짜 센스 터지는것같아요

 

 

근데 저 가글 ... 안챙겨왔어요 잇힝..

저거 챙겨놓으면 참 유용할텐대

 

마늘 먹었는데 누가 갑자기 뽀뽀하려고 할때 야무지게 쓸텐데 흐흐 .........(장난이에요)

 

 

 

 

 

 

물티슈에는 귀엽게 쿠킹메이트가 써있네용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넘넘 마음에 들었던 쿠킹메이트 강남역점

 

 

 

 

 

 

좌좌 이제 그럼 먹을 준비 시작합시다.

 

 

 

 

 

 

제일 처음으로 음료가 나왔어요

아 보기만 해도 예쁘고 맛도 좋더라고요~

 

 

 

 

 

 

 

 

그 다음 나온 샐러드...

너 샐러드 너이자식...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

 

 

저는 저 샐러드소스가 진짜 넘넘 좋았어요

홀딱 반했자나!! 쿠킹메이트 강남역점에서 먹은 음식중에

저는 샐러드 1위로 뽑을래용

 

 

 

 

 

 

이어 나온 피자!! 이건 그냥 피자가 아니에요

카레피자라서 독특하더라고요~

카레전도 먹어보고 독특하다고 생각했는데 카레피자도 매력있어 ㅎㅎ

 

 

근데 맛있는데 배불러서 한조각밖에 못먹었어용 ㅠㅠ

남겼어 아까벙 헝헝

 

 

 

 

 

 

이건 고슴도치파스타에요~

사실 다른 파스타를 먹고싶었는데

세트메뉴에는 고슴도치 파스타가 있어서 ㅎㅎㅎ

 

참 구엽게 생겼다..

 

 

 

 

 

진짜 푸짐한것 같아요 !! 최고 최고

여자 3이서 셋트 시켜서 먹었는데 배불러서 좀 남겼어요~

 

 

쿠킹메이트 강남역점 재방문의사 또또또 있는 곳이에용!!!

 

 

 

신논현역 포차팩토리에서 야무지게 먹고오다 #

 

 

 

이거 맛있게 폴더랑 즐겁게 폴더 둘다에 넣고싶어용

정말 맛있고 즐겁게 야무지게 놀았던 날이에용 !

 

 

계획에 없이 급으로 술을 먹으러 갔어요~

근데 술을 먹기전에 그지였기 때문에 저렴한 곳이 있나

소셜커머스에서 찾아봤는데 신논현역 포차팩토리 안주 반값!!!!

이건 먹어야해 #

 

당장 안주 30000원어치를 15000에 구매해서

회사 끝나자마자 고픈 배를 안고 신논현역 포차팩토리로 향했어용~

 

 

 

 

 

 

부킹천국..? 난데쓰까..?

뭐 어차피 부킹할 생각도 없고 부킹할 꼬라지도 아니고

부킹할 사람도 없었어요 허허허

 

 

 

 

 

 

 

 

 

완전 최첨단이에용

스마트 pc같은거 아이패드같은게 각 테이블마다 있어서

그걸로 안주보고 사진도 볼 수 있고 고르고 주문하고 하면 된답니당

 

신기방기 나만 신기..

 

 

 

 

 

 

신논현역 포차팩토리는 음 코다차야같은곳이에용

여러 종류가 있고 섹션마다 음식이다르고

원하는 음식이 가득가득 해서 좋은것 같아용..

 

 

 

 

 

저희는 생소주는 먹지 못하기에 홍쏘를 시켰습니당

홍초원액과 소주 셋트에요

 

 

그리고 안주는 처음에 닭발과 김치볶음밥 그리고 옛날통닭세개를 시켰어요

이 세개를 삼만원으로 해결해서 저흰 15000원에 먹은거에요

진짜 짱인것 같아요 !

 

 

 

 

 

 

호호 먼저 뼈없는 닭발이에용~

와 진짜 맛나더라고요 ^_^.. 냐미냐미

적당히 숯불맛도 나고 적당히 매콤하고 내스톼일

 

 

하지만 닭발은 곧 내팽겨졌어요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으나

닭발보다 맛있는 김치볶음밥이 나왔거든용

 

여기 김치볶음밥 삼천원인데 진짜 맛나용..

점심메뉴가 있다면 김치볶음밥만 먹으러 또오고싶은 정도 ?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가지신

옛날치킨님이 나와주셨어요.

 

 

 

 

 

 

진짜 아름답지않나요?

저는 이런 통닭은 처음먹어봐용 ㅋㅋㅋ

 

 

 

 

 

 

꺄아... 정말 환상적으로 맛있었어용!

 

신논현역 포차팩토리 안주는 전체적으로 넘넘 맛나용

저렴해서 더 좋고 !!

 

 

 

여기서 멈췄어야 하는데

정말 좋지않은 습관 중에 술이 들어가면

탕이나 밥 이런걸 먹고싶어하는 습관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용암 짬뽕을 더 시켜먹었어요

 

(여자 3이가서 안주 4개를 먹었네용..)

 

 

 

 

 

근데 용암짬뽕은 국물만 좀 떠먹다가 많이 남겨서 버렸어용

다음날 해장과 함께 생각나더라고요 ㅎㅎㅎ

 

아무튼 신논현역 포차팩토리 정말 괜찮은것같아요

 

 

특히 김치볶음밥과 옛날치킨이 최고 !!

  • 개굴개굴왕 2014.08.05 17:33 신고

    안녕하세요. 블로그 내용이 좋아서♡ 블로그모음 서비스인 블로그앤미[http://blogand.me] 에 등록했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